티스토리 뷰

sk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 추천

김영애... 풋..sk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 추천 최고였습니다... 가슴이 먹먹합니다.., 그리고... 너무 그립습니다

최고였습니다... 가슴이 먹먹합니다.., 그리고... 너무 그립습니다


주먹불끈게되는. 한없이미안해지는 .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


드디어 봤네요철멧


감동.. 그리고 아. .. 머릿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2시간 동안 한시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관람전에 쓰고... 에잉 관람후로 바꿔서 다시... 최고작...


1000만 관람이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니야... sk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 추천 무조건10점!!! 잠든 분노를 다시 깨우게 만드는 영화입니다.무슨 일만 생기면 좌좀 또는 빨갱이라고 우기는 생각없는 사람들이 이 영화 좀 봤으면 합니다. 오늘 보고 왔다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줄 모르겠더라.~ 보는 중간 중간에 울컥했다.~ 그때와 지금이 다른게 모가 있는지... 그때는 폭력으로 억압했지만 지금은 밥줄을 끊어 놓으니.~ 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한다.!


지금우리가마음껏표현하고생각한것을행동으로옮길수있는환경이어떻게주어졌을까~앞선분들의목터져라외쳐주신지금우리들의변호에감사드립니다.



올해를 장식한 최고의 영화 10점 밖에 줄수 없는것이 아쉽네요나 스스로에게 안녕하냐고 물어본 영화였습니다 오래만에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였네요 잘봤습니다~


영화보고 말을 잃고 가슴이 극장을 나오고도 먹먹한건 처음입니다. 내가 아들 낳으면 꼭 보여주고싶은 영화


김영애... 풋..



댓글